• 2021. 1. 15.

    by. ♯

    반응형

    커피 좋아하시나요? 저는 언제부턴가 매일 커피를 한 잔 이상 마셨습니다. 카페인 중독인지, 아니면 시럽 중독인지, 커피를 마시지 않으면 허전하기도 하고 괜히 기운이 없는듯 하기도 하고요. 

     

    저는 아직 초딩입맛이라 달달한 커피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메리카노 보다는 바닐라라떼를 좋아합니다. 대신 몸에 대한 양심상 시럽을 조금 덜 넣어달라고 주문한답니다. 

     

    시중에는 커피 체인점이 매우 많습니다. 예전엔 스타벅스, 커피빈 등 대형 체인점이 주를 이루었다면, 최근에는 저렴한 가격에 양도 많은 커피전문점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예가 바로 메가커피입니다. 

     

    빅사이즈에 우수한 품질의 커피와 음료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면서 많은 이용자가 생겼습니다. 사이즈는 커진 대신 저렴한 가격이라 부담없이 여유롭게 음료를 맛볼 수 있습니다. 

     

    메가커피의 장점이 많은 양과 합리적인 가격만 있는 것은 아닙니다. 거기에 신선한 원두를 사용한 맛있는 커피를 제공하고 있으며,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양한 음료를 판매합니다. 

     

     

    1. 기본 커피(COFFEE)

     

    2. 콜드브루(COLD BREW)

     

     

     

    콜드브루는 분쇄한 원두를 상온이나 차가운 물에 장시간 우려내 쓴 맛이 덜하고 부드러운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커피를 말합니다. 위의 일반 커피보다 조금 더 가격이 가격이 나간답니다. 

     

     

    3. 음료(beverage)

    메가커피는 커피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가 정말 많습니다. 주문하는 기계 앞에서 한참을 고민하게 만들기도 하지요. 음료 또한 저렴한 가격이 맛도 좋아서 자주 먹게 됩니다. 

     

    4. 차(TEA)

     

     

     

    요즘처럼 추운 날씨에는 따뜻한 차가 제격이죠. 메가커피에는 차 종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따뜻한 차 부터 아이스티, 허니자몽블랙티, 사과유자티처럼 차가운 티 메뉴도 있습니다. 

     

    5. 쥬스(JUICE)

    저는 여름에 메가커피의 수박주스를 즐겨찾습니다. 딸기바나나도 달달한 것을 좋아하는 제가 좋아하는 메뉴이지요. 오곡바나나는 저도 이번에 가격 정리하면서 알게된 메뉴인데, 다음에 도전해봐야겠습니다. 

    6. 에이드(ADE)

    상큼한 에이드 메뉴도 이렇게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먹어보진 못했지만 유니콘매직에이드는 정말 색깔이 화려하네요. 

    7. 스무디와 프라페(SMOOTHIE &FRAPPE)

     

     

     

    여름엔 이게 최고죠! 저는 플레인요거트스무디와 딸기요거트스무디를 좋아합니다. 이 두 가지도 메가커피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마실 수 있어요. 3,900원이랍니다. 

     

     

    메가커피에는 이 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편한 마음으로 메가커피에 들렀다가 생각보다 많은 메뉴에 고르지 못하고 결정장애가 올 때가 있습니다. 미리 메뉴 고르시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